치지직 플랫폼에 부정적 이미지가 씌워질 수밖에 없다는 우려에서 나온 것으로 보인다.
A는 26일 치지직에서 방송을 진행하다 정지 조치까지 당했다.A는 과거 아프리카TV 등 다른 인터넷방송 플랫폼에서 과도한 리액션·타 BJ(인터넷방송 진행자) 비방 등을 이유로 ‘영구정지 조치를 여러 차례 받은 이력이 있는 스트리머다.
이게 없으면 망하는 건 한순간이라는 반응을 내놨다.그는 시청자들의 후원을 유도하기 위해 출연자들의 자극적인 리액션 경쟁을 유도하는 방송을 진행했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향후 스트리머 권한이 오픈되는 시점에 다시 서비스를 이용 부탁드린다고 안내했다.
이에 치지직 유저들은 치지직 정신차렸구나 빠른 피드백 칭찬한다 등의 호평을 내놨다하지만 향후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면 문제 방송인들의 유입을 제한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온다.
문제 방송인이 계속 유입될 경우 시작부터 플랫폼의 분위기가 망가진다는 의견이 다수였다.
문제 방송인들이 치지직에 등장할 것이라는 소식을 접한 이용자들은 플랫폼 차원에서 도덕적·법적으로 문제의 소지가 있는 인터넷방송인의 활동을 제한하는 조치가 필요하다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동아일보 부동산 담당 기자들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빨간펜으로 밑줄 긋듯 알기 쉽게 풀어서 설명해 드립니다.
임차인에게 유리한 내용으로 해석하는 것이 원칙이라는 것도 들어보셨을 겁니다.비가 오는 날이면 물이 줄줄 새 렌탈이 되지 않을 정도입니다.
바닥 장판 닳은 것도 임차인 책임인가요?바닥재 변색 및 바닥 파손이 임차인의 통상적인 사용으로 생긴 것이라면 임대인이 부담해야 합니다.서로 합의점을 찾는 것이 중요할 듯 합니다.
Copyright © Powered by | 손태진 마이너 갤러리|80대 노인 같았다…‘3의 저주’ 걸린 우즈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