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드러나는 것으로만 끊임없이 계급을 나누는 현실.
하지만 어느 국가나 AI 개발자 스스로 또는 국가기관을 통해 AI의 위험을 평가하고 검증하는 규제 방식을 취한다는 점에서는 대동소이하다.단백질 3D 구조를 정확히 예측하는 딥마인드의 ‘알파폴드나 220만개의 신소재 구조를 탐색해냈다는 ‘구글놈 같은 딥러닝 AI 시스템이 테크를 위한 테크라고 한다면.
전통 제조업체까지도 AI를 적용한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내놨다.싱가포르·영국·프랑스·캐나다·인도·사우디아라비아·아랍에미리트 등도 AI 산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정보통신( IT)업체 등에서는 AI가 인력을 대체하고 있다.
IT 강국인 한국은 AI에서 만큼은 주도권을 잡지 못하고 있다.이미 콜센터나 마케팅·광고업체.
핀테크 등 광범위한 분야에 AI 투자가 행해지고 있다.
특히 미 상무부 산하 국가표준기술원(NIST) 등에 대해서는 270일 이내에 AI의 위험을 평가하고 AI의 신뢰성을 검증할 절차와 기준을 마련하도록 요구하고 있다.자기 집에 식초가 없음을 ‘이실직고(以實直告)하지 않은 미생고를 곧은 사람이 아니라고 혹평했다.
숏폼 1200억 쏜 이유폰카 대박 이름값은 했다AI 없는 아이폰16 써보니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중2병보다 더한 대2병 왔다정신과 의사가 진단한 대치동넌 소중해 해봤자 안 먹힌다회복탄력성 키울 5가지 방법미운 4살 싫어병 기뻐하라부모가 놓친 아이의 속마음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파월은 2개의 무지개 쫓는다11월 추가 금리인하? 글쎄요中반도체 막다 韓도 족쇄찬다美 ‘워킹그룹 초대장의 함정美 대선 앞 평가한 中 반도체엔비디아 AI칩에 2년 뒤진다더 중앙 플러스머니랩투자는 잠래아.나 대통령 됐어노건평 무릎 베고 드러눕다/.
사랑할 수밖에 없는 따거주윤발은 이런 식당만 갔다이 딤섬.정치도 술책이 아니라 직심이어야 한다.
Copyright © Powered by | 손태진 마이너 갤러리|개혁신당 첫 최고위원회의 | sitemap